본문 바로가기
이론 공부/퍼스널 브랜딩

[드로우 마이 브랜드 S1(6)] 잘 되고 싶으면 잘 되는 이유를 만들면 돼.

by 시소줄기 2024. 1. 11.
반응형
반응형

https://youtu.be/MZuMdOYhpUk?si=HO1DVYhBGFhdw46X


<시소의 노트>

 

★목적: 나는 무엇을 하는가(What I Do) = 브랜드 미션

 1. 누구를 위한 것인가

  ㄴ모두를 타겟하는 건 누구도 타겟하지 않는 것이다

 2. 무엇을 하는가(=콘텐츠 주제)

 3. 결과는 어떻게 나오는가

 ->콘텐츠의 댓글로 결과와 같은 반응이 나오면 목적에 부합한 콘텐츠인 것

 

-콘텐츠를 본다는 것은 자신의 시간과 관심을 교환한다는 것이다

 ㄴ그만큼의 가치를 지닌 콘텐츠여야 타인의 시간과 관심을 끌 수 있다

반응형

댓글